공지사항 허성무 창원시장, 링컨하우스마산스쿨 학생과 만남
2019-02-07 11:30:59
링컨하우스마산스쿨 조회수 367
118.35.43.84

허성무 창원시장, 링컨하우스마산스쿨 학생과 만남

 

허성무 창원시장은 7일 시장실에서 링컨하우스마산스쿨 학생과 교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7일 시장실에서 링컨하우스마산스쿨 학생 및 교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제공=창원시청
 
링컨하우스마산스쿨 학생들이 창원시가 개최한 각종 청소년 행사 참여를 통해 느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대학 진학을 앞두고 ‘허 시장의 소통마인드’를 배우기 위해 면담을 요청했다.

링컨하우스마산스쿨은 기독교신앙을 통해 전세계 청소년들에게 밝고 건강한 마음의 세계를 형성시켜 차세대의 훌륭한 지도자를 양성하는 학교이며, 기쁜소식마산교회가 설립한 대안학교이다. 지난 2016년, 2017년 창원 틴틴페스티벌 댄스부문에서 대상 및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학생들은 “청소년들의 끼와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각종 행사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교류, 도전, 소통의 중요성을 배우게 됐다”고 말했다. 또 허 시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도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는 학생들이 평소 허 시장에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질문하고 적극 경청하는 등 뜻깊은 시간이 됐다.

허성무 시장은 “창원시를 이끌어 나갈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현재의 위치에서 행복하고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는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단조로인 일상에 감동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수기자

출처 : 경남일보(http://www.g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