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nglish Market Day 스스로 참여하는 영어
2020-11-21 23:28:30
링컨하우스마산스쿨 조회수 45
59.22.249.185

English Market Day 

 

그동안 학생들이 생활적인 부분과 수업에서 학습성과로 열심히 모은 달란트를 미국달러로 환전하여 오직 영어만 사용해서 물건을 사고, 먹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합니다. 

실제 현장분위기를 조성하여 그동안 배웠던 표현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영어 학습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일년에 3차례 진행되며, 마지막차례에는 “Flea Market” 열어 풍부한 삶을 사는 학생들에게 새 물건뿐만 아니라 타인이 사용하던 물건들도 값지게 사용될 수 있음을 알게 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아껴 쓰고 나눠 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마켓활동에 필요한 단어들과 문장들도 배우고 한 활동으로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 없는 멋진 우리 친구들 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함께 즐겼다. 행사에는 Food Zone, Game Zone에서 다양한 활동을 했다.
학습에 필요한 문구류, 피자, 라면, 치킨, 스낵바, 다트, 알까기, 총, Zoom 영어퀴즈 등의 활동적인 행사가 마련돼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영어부장교사 김다은선생님은 “주입식, 암기식 영어 교육 방식이 아닌 재미있고 스스로 참여하는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영어특성화 대안학교”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와 효율적인 영어 수업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