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소식 창원청소년 대표축제 다와락 폐막식 마산링컨공연
2016-11-12 16:33:35
링컨하우스마산스쿨 조회수 806
118.35.43.90

 

창원 청소년 대표 축제 다와락 폐막식

마산링컨공연

 

2016. 11. 12일 토요일 창원시에서 주최한 청소년 어울림 다와락 축제에서 링커하우스마산스쿨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다와락은 나를 표현하고 사람을 만나 소통하고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가는 신나는 축제의 장입니다.

마산 링컨학생들은 2주라는 짧은 기간안에 새로운 문화공연과 라이쳐스 댄스를 배운다는 게 결코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이 대회를 준비하면서 자신의 틀을 깨고 또 친구들과 마음이 연합될 수 있었기에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된 공연에는 우리를 포함 10여 팀이었습니다. 창원의 많은 시민들이 지켜보는 자리에서 우리가 선보인 댄스는 인도문화공연 타타드와 일본의 쥬닝토이로였습니다.

세계문화댄스 - 쥬닝토이로(일본)

세계문화댄스 - 인도(타타드)

 

우리 공연이 시작되자 주위는 잠잠해졌고, 댄스가 끝나자 시민들은 우레와 같은 박수와 환호를 보내왔습니다. 아마 식상한 아이돌 댄스와는 전혀 다른 볼거리와 음악 그리고 학생들의 순수한 모습들이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리라고 생각됩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이라는 축제의 이름에 걸맞게 밝고 건전한 문화공연이었기에 학생들뿐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큰 환호를 받았고 링컨 학생들의 마음에도 연습을 하면서 힘들었지만 여러부분에 마음을 성장시킬수 있는 공연이었습니다.